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자이언트판다 인형 후기

by 팔사오구 2024. 1. 3.
반응형

차로 15분 거리에 스타필드가 있어 아이들과 종종 다녀오는데요. 트레이더스는 신랑이랑 장 볼 때나 가고 잘 안 가는데 이날 아이들이 트레이더스에 구경 가보자고 해서 갔다가 대형 판다 인형을 구매하고 온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커도 너무 큰 성인만 한 자이언트판다 인형에 대해 적어볼게요.

 

자이언트 판다
쇼파에 놓아둔 판다인형

 

집에 데리고 오자마자 쇼파에 일단 앉혀놓고 찍어 본 사진입니다. 이렇게 단독으로 봐서는 가늠이 잘 안 되는 사이즈예요.

 

판다인형
인형 들고오는 8살 아이

 

고양점 트레이더스입니다. 입구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게 판다를 공중에 전시해 두고, 대형 박스에 판다를 수북히 쌓아두었어요. 8살 아이가 그 앞을 지나가며 보다가 이거 판다인형 너무 예쁘다 사고 싶다라고 얘기를 먼저 했습니다. 인형은 절대금지!! 집에 너무나 많아서 안돼!라고 얘기하고 구경만 하고 지나갔습니다. 내가 가진 용돈으로 내가 사는 것도 안되냐며 따지기 시작하네요. 얼만데 자꾸 인형은 산다고 하냐 보니 49980원이었습니다. 크기가 저렇게 큰데 무슨 오만 원밖에 안 하지~ 생각하며 일단 다른 거 둘러보고 생각해 보자고 했더니 뒤에서 졸졸졸 쫓아오며 판다인형 사고 싶다고 징징대더라고요.

 

 

결국 사라고 허락했습니다. 너의 용돈으로 사는 거니 사는 대신 집에 있는 인형은 싹 좀 버리자고 얘기하였습니다. 트레이더스 구경 다 끝내고 판다인형 구매를 하기 위해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125cm 아이가 들었는데 자이언트판다가 맞네요. 엄청 큽니다. 바닥에 인형의 다리가 닿아 번쩍 들으라고 하니 힘겹게 들고 왔습니다.

스타필드 판다인형
인형 들고오는 12살 아이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자이언트 판다를 들고 주차장을 가기 위해 스타필드 안을 걸었는데 사람들이 모두 쳐다보는 집중을 한눈에 받았습니다. 딸아이가 들겠다고 해 잘 안고 가라니 사람들이 자길보며 웃고 떠든다며 조금 창피했다고 얘길 하네요. 제가 봤을 땐 즐긴 것 같은데 말이죠~ㅎㅎㅎ

 

 

이 날 하필 주차장을 헷갈려해 층수를 잘 못 알고 왔다 갔다 딸아이가 힘들어하더라고요. 인형의 사이즈는 135cm이고, 저희 아이 키는 150cm 정도인데 인형은 160cm 정도 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차에태운인형
경차에 태운 판다인형

 

겨우겨우 들고 온 자이언트 판다를 차에 싣었습니다. 경차인데 이걸 어떻게 태우나 했는데 들어는 갑니다. 정말 꽉 차게 앉혀진 자이언트판다인형입니다. 신랑에게 사진을 찍어 보냈더니 처음에 헐~~~ 이런 반응이더니 결국 샀다고 하니 별소리 안 합니다. 둘째가 판다인형을 너무나 좋아해 많이 모아둔 걸 알고 그냥 포기한 것 같습니다.

자이언트판다
크기를 보려고 이불에 눕혀봤습니다.

 

이불 펴서 눕혀봤습니다. 성인 한 명 사이즈정도 보면 될 것 같아요.

 

 

제품의 상세를 알아볼게요.

품명 - 완구

모델명 - P336444

사용연령 - 만 3세 이상

제조연월 - 2023년 11월

제조국 - 중국

재질 - 폴리에스터

사이즈 - 135 x 78 x 93cm

수입/판매자 - 이마트 02-380-5678

판다인형설명
인형 상세 설명

 

인형을 세탁부터 하려고 세탁기를 열고 머리를 넣어보려고 했는데.. 커도 너무 큰 자이언트 판다는 머리조차 들어갈 수 없는 크기입니다. 좀 밀어 넣으면 들어갈까~ 절대 안 들어가요.ㅠㅠ 딸아이는 욕조에 물 넣고 세탁하면 되지 얘길 하는데 그러기에는 탈수도 못 하고 괜히 물에 젖은 인형 잘 못 말리면 냄새날까 봐 시도조차 못하였습니다. 돌돌이로 먼지 털고 섬유유연제만 뿌려서 집에 놓았는데요. 일단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 만족은 하고 있습니다. 매일 판다 안아주고 인사해주네요.

 

반응형

 

하지만 너무 좋아서 샀지만 보관과 관리가 조금 어려운 아이네요. 신랑의 의자하나 내주고 거기에 매일 앉혀 둡니다. 꼭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세탁, 관리, 보관 등등 잘 생각해 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자이언트 판다 인형 구경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