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윤찬영 이서진 공개일

by 팔사오구 2024. 2. 7.
반응형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47세 조폭 김득팔이 열아홉 고등학생 송이헌의 몸에 빙의하면서

자신의 기술로 가해자를 응징하고

친구와 우정을 쌓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휴먼 드라마입니다.

윤찬성, 봉재현 등 출연하는데 이서진 배우가 특별출연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에 대해 알아볼게요.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조폭인내가고등학생이되었습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포스터

반응형

장르 - 판타지, 휴먼, 드라마

공개 기간 - 극장 공개 예정 2024년 2월 22일

제작사 - N°3PICTURES

연출 - 이성택

극본 - 정다희 원작 - 호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출연 - 윤찬영, 봉재현, 원태민, 고동옥, 이서진[특별출연] 外

촬영 기간 - 2023년 4월 ~ 2023년 10월

독점 스트리밍 - Wavve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인물 소개

 

윤찬영
이서진
봉재현

 

 

송이헌,김득팔(윤찬영)

19세 고등학생 송이헌의 몸에 47세 조폭 김득팔이 빙의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송이헌은 폭력과 아우팅에 시달리던 소년이고, 김득팔은 대학에 가고 싶은 조직폭력단원입니다.

두 인물의 성격과 행동이 대조되는 재미를 보여줍니다.

소심, 조용한 성격에 왜소하고 구부정한 자세 때문에 쉽게 눈에 띄지 않는 학생으로

위태로운 삶 속의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던 중 그를 구하려던 김득팔의 몸에 빙의되며

이전과 다른 삶을 살아갑니다.

 

최세경(봉재현)

송이헌의 친구이자 학교의 우등생으로 성적이 우수하고, 용모가 단정하며 체격 좋은 완벽형 인간입니다.

실제로는 예민하고 집요, 까칠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송이헌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는 인물입니다.

송이헌과 각별한 사이로 송이헌의 변화를 유일하게 알아보는 인물입니다.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모범생이지만 아버지의 압박과 감시등 여러 고민으로 남모르는 아픔을 지녔습니다.

 

김득팔(이서진)

47세 조폭이자 송이헌/김득팔의 원래 몸, 자신의 몸에 송이헌이 빙의하게 되면서

고등학교에 다니는 송이헌을 도와주며,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게 되는 인물입니다.

날카로운 인상에 근육질 몸매를 지닌 조폭이며, 무식해 보이지만 끈기가 있고 우직합니다.

인간애로 똘똘 뭉친 대학에 가고 싶은 인물입니다.

 

원태민
주윤찬
이경영

 

주변인물

김동수(원태민) 김득팔의 직속 부하

종철(고동옥) 송이헌의 학교 선생님. 고동옥은 송이헌이 김득팔의 몸에 빙의한 후에도 변화를 인지하지 못하고, 송이헌을 질책하거나 혼내기도 합니다.

홍재민(주윤찬) 다혈질에 무대포, 단순하고 즉흥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제대로 된 인간관계를 형성해 본 적 없이 마음 맞는 친구들과 몰려다니다 일진이 되었습니다.

최명현(서태화) 검사이자 최세경의 아버지. 아들인 세경을 압박하고 감시하는 장본인입니다.

김연지(김세원) 송이헌과 최세경의 학교 친구. 모난 곳 없이 평범한 여학생입니다.

칠성파 보스(이경영) 칠성파 보스로 득팔에게 조직을 물려주려고 합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조폭 넘버 투, 열아홉 왕따 고등학생 몸에 빙의하다│트레일러 (ENG SUB)▼

 

예고편 보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2월 22일부터 CGV에서 1~2화 특별 상영을 진행합니다.

그뿐 아니라 해당 주 주말에는 윤찬영, 봉재현, 원태민 등

배우의 무대 인사도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기대를 높이네요.

 

상반기 공개되는 드라마를 누구보다 먼저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뜻깊은 경험과 추억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